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추천 및 발급 후기

케이뱅크에서 새로 출시한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를 신청한 지 이틀 만에 오늘 오전에 발급받았어요.
카드를 신청할 때 3가지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제가 신청할 당시 한 가지는 선택할 수 없는 상태여서 검정색 갤럭시와 거울 카드 중에서 거울 카드를 선택했어요. 생각해보니 그냥 회색이 절반 포함된 카드일 거라고 예상했는데, 실제로는 전체가 완전히 비치는 거울이라서 개인적으로 차라리 검정색 갤럭시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선택 실패했네요 ㅜㅜ
제가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를 신청한 이유는 현재 제공되는 혜택이 매우 좋기 때문이에요. 만약 케이뱅크 계좌가 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서 이용해보시기를 추천해요. 이전에 토스뱅크와 카카오뱅크도 처음 출시할 때 혜택을 좋게 제공하다가 시간이 지나면 점차 축소하니까, 현재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리지 않을 이유가 없죠.
ONE 체크카드의 혜택은 매달 변경 가능한 3가지 종류가 있어요. 저는 주로 이용하는 매장이나 OTT 서비스가 없어서 ‘모두 다 캐시백‘ 혜택을 선택했어요. 기존의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는 결제 시마다 0.3% 캐시백을 제공하는데, ONE 체크카드는 오프라인에서 0.7%, 온라인에서 1.2% 캐시백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는 아예 없애버릴까 생각 중이에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1.2% 캐시백 혜택은 정말 좋은 조건이에요. 게다가 신용카드가 아닌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에서 이런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있다 하더라도 특정 매장에서만 혜택을 주는 경우가 많아요. 이용처에 상관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정말 드문 일이에요. 오프라인 0.7% 캐시백도 마찬가지로 훌륭한 혜택이에요.
방금전에 대형마트에 가서 사용을 해보니, 현재 잘 사용하고 있는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와 다르게 결제하자마자 바로 캐시백이 적립이 되네요. 플러스 체크카드는 결제후 이틀 정도 지난뒤에 캐시백 해주는 것과는 다르게 큰 금액은 아니지만 바로 캐시백을 넣어주는 것도 큰 장점인듯 합니다.
이 혜택은 계속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언제 혜택이 변경되어 축소될지 모른답니다. 그러니 무조건 받을 수 있을 때 혜택을 놓치지 말고 꼭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