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10만원 쓰고 현금 10만원 캐시백 받기

지난주 수요일 오후, 토스뱅크 앱에서 신용카드를 둘러보던 중 가장 혜택이 좋은 롯데카드를 찾았습니다. 이벤트 중인 롯데카드 중 연회비가 2만 원인 것은 ‘디지로카 런던(DiGi LOCA London)’과 ‘디지로카 파리(DiGi LOCA Paris)’ 두 가지였습니다. 저는 혜택이 더 나은 ‘디지로카 파리’ 카드를 신청했습니다.



현금 캐시백을 받는 것이 목적이었기 때문에 혜택보다는 연회비가 저렴한 것을 선택했습니다. 연회비는 캐시백 조건을 충족한 후 일부 환불 받을 예정입니다.


현재 토스뱅크에서 롯데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10만 원 이상 사용 시 토스포인트 10만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10만 원을 사용하고 10만 원을 현금으로 돌려받는 조건입니다. 연회비 2만 원을 차감하더라도 12만 원 결제 후 10만 원을 돌려받는 셈입니다.


토스뱅크 멤버십 회원은 토스포인트를 은행 계좌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여러 상품권, 기프티콘,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이마트 상품권을 신청하여 신세계 백화점이나 이마트편의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합니다.



카드 신청 및 발급 과정도 매우 빨랐습니다. 수요일 오후 토스뱅크 앱에서 이벤트 신청 및 카드 발급을 신청했습니다. 확인차 롯데카드에 전화를 걸어 캐시백 대상자 여부를 확인했는데, 오후 늦은 시간이라 심사팀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다음 날 목요일 오전에도 전화가 오지 않아 오후에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발급 상황을 조회해봤는데, 이미 발급이 완료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금요일 오전 카드 배송업체를 통해 카드를 받았으니, 신청 후 2일 만에 따로 유선 심사 없이 전산상으로 처리되어 매우 빠르게 받았습니다.


10만 원대 제품을 사려는 분들은 롯데카드를 발급받아 구입하고, 한 달 기다려 현금 캐시백을 받은 후 카드 해지 및 연회비 일부 환불을 받으면 좋은 선택이 될거 같아요.


혹시 신용카드 신청이나 현금 캐시백 등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 부분에 대해서는 답변을 달아 드리겠습니다. 다들 좋은 헤택 챙겨 받아 가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