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인버거앤윙스 신림점 오픈이벤트 세트메뉴 1,040원

푸라닭에서 만든 새로운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움인버거앤윙스 신림점‘에서 특별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는 1월 29일 월요일부터 2월 4일 일요일 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었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150명에게 ‘반가-um웰컴 키트‘를 10,400원에서 90% 할인된 1,040원에 판매했습니다.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저는 오픈 날짜에 맞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90% 라는 엄청난 할인 때문에 오픈 시간이 훨씬 전부터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긴 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를 보니, 정말로 줄세우기 오픈 이벤트를 제대로 진행한 것 같았습니다.




매장은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깔끔했고, 브랜드 색상인 파란색이 오더테이커 자리와 메뉴판 등에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장은 상당히 협소했습니다. 실제로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중간에 주문을 대기하기 위해 앉을 수 있는 소파를 제외하고는 창가 쪽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3개뿐이기 때문에,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하려는 것 같았습니다.




반가-um웰컴 키트‘ 의 구성을 보면,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2윙스, 감자튀김, 랜덤으로 뚱캔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사은품으로 쿠폰 몇 장, 무릎 담요, 미니 핫팩, 그리고 휴대가 가능한 리유저블백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거 세트는 따로 박스 포장에, 각각의 제품들이 신중하게 담겨져 있어서, 포장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기존의 다른 치킨 버거들은 갈은 치킨이나 통으로 튀긴 치킨을 패티로 사용하고, 이를 밀가루 등의 반죽으로 감싸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는 반면, 움인버거앤윙스 오리지널 버거는 통 닭다리살을 패티로 사용하여 크기가 크고, 안에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식감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존의 다른 브랜드 치킨버거와 매우 다르므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메가윙 오리지널도 맛있었으며, 모든 버거의 패티 제품이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푸라닭에서 만든 세컨 브랜드(?) 답게 버거 외에 사이트 메뉴들도 치킨을 이용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움인버거앤윙스 신림점이 두 번째 지점인데, 앞으로 많은 곳에서 새로운 지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 오픈하는 지점들도 이번 신림점처럼 큰 이벤트를 개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움인버거앤윙스‘라는 브랜드 이름이 아직도 잘 적응이 안되고, 압에 확 붙는 이름도 아니어서, 그냥 ‘움버거’라고 줄여서 부르게 되네요.

신림점 움인버거앤윙스 오픈하면서 이용해 본 후기를 남겨 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