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에서 만든 새로운 햄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움인버거앤윙스 신림점‘에서 특별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는 1월 29일 월요일부터 2월 4일 일요일 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었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하루 150명에게 ‘반가-um웰컴 키트‘를 10,400원에서 90% 할인된 1,040원에 판매했습니다.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저는 오픈 날짜에 맞춰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90% 라는 엄청난 할인 때문에 오픈 시간이 훨씬 전부터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긴 줄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를 보니, 정말로 줄세우기 오픈 이벤트를 제대로 진행한 것 같았습니다.
매장은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깔끔했고, 브랜드 색상인 파란색이 오더테이커 자리와 메뉴판 등에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매장은 상당히 협소했습니다. 실제로 매장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은 중간에 주문을 대기하기 위해 앉을 수 있는 소파를 제외하고는 창가 쪽에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3개뿐이기 때문에,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운영하려는 것 같았습니다.
‘반가-um웰컴 키트‘ 의 구성을 보면,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2윙스, 감자튀김, 랜덤으로 뚱캔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사은품으로 쿠폰 몇 장, 무릎 담요, 미니 핫팩, 그리고 휴대가 가능한 리유저블백 등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거 세트는 따로 박스 포장에, 각각의 제품들이 신중하게 담겨져 있어서, 포장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기존의 다른 치킨 버거들은 갈은 치킨이나 통으로 튀긴 치킨을 패티로 사용하고, 이를 밀가루 등의 반죽으로 감싸 바삭한 식감을 제공하는 반면, 움인버거앤윙스 오리지널 버거는 통 닭다리살을 패티로 사용하여 크기가 크고, 안에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식감을 제공합니다.
이는 기존의 다른 브랜드 치킨버거와 매우 다르므로,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메가윙 오리지널도 맛있었으며, 모든 버거의 패티 제품이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푸라닭에서 만든 세컨 브랜드(?) 답게 버거 외에 사이트 메뉴들도 치킨을 이용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움인버거앤윙스 신림점이 두 번째 지점인데, 앞으로 많은 곳에서 새로운 지점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새로 오픈하는 지점들도 이번 신림점처럼 큰 이벤트를 개최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움인버거앤윙스‘라는 브랜드 이름이 아직도 잘 적응이 안되고, 압에 확 붙는 이름도 아니어서, 그냥 ‘움버거’라고 줄여서 부르게 되네요.
신림점 움인버거앤윙스 오픈하면서 이용해 본 후기를 남겨 봅니다.